서비스 스토리


마스터링크 캐이스 스토리

Story #1

아이러니하게도, 마스터링크는 우리의 이야기에서 출발합니다.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창업가들의 가치있는 제품(서비스)을 발굴하고 알리자며 시작한 아트임팩트는 사업이 안정화되기어 지금에 오기까지 어려움이 참 많았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정부의 도움으로 유통분야의 경험많으신 전문인력과 협업의 기회를 맞았습니다. 
이 협업이 저희가 찾기 어려웠던 큰 도약의 기회를 제공하였고, 현재 청년 디자이너와 소셜벤처의 제품을 판매하는 편집매장의 운영과 다양한 기획전, 그리고 마스터링크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많은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저희가 만나게 된 전문가와 젊은 기업가간 협업의 경험을 여러분 모두와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Story #2 (청년창업가)

막연한 꿈이 구체적으로 실현되었습니다. 

 

10년지기와 시작한 친환경제품 사회적기업을 이끌고 있는 창업 1년차입니다.

사회적기업과 해외진출은 서른 둘의 제게는 모순같은 꿈이었습니다. 
그러나 마스터링크에서 매칭된 전문가의 도움으로 생산과 유통에서 비약적인 성과을 이루고, 해외영업 전문가의 리드에 따라 미국진출, 현지법인 설립까지 이루었습니다.
처음에는 예상하지 못한 매출이 현실이 되었고 현재는 안정적인 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Story #3 (마스터)

LoSK네트웍스 두산(랄프로렌, 클롭모나코)에서 근무한 17년차 VMD,
갓 돌이 지난 쌍둥이의 엄마 모두 제 모습입니다. 
출산으로 생긴 커리어의 공백은 육아를 병행할 수 있는 재취업의 어려움으로 이어가기 어려웠습니다. 현재는 최근 창업한 기업에서 주3일 근무로 일과 육아의 균형을 찾아 일하고 있습니다.

Story #4 (마스터)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에서 근무했던 20년차 패션영업인이자 사회적기업에서 제2의 삶을 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아직 제 역할이 많이 남았다고 생각했는데 나이라는 벽은 넘어서기 쉽지 않더군요. 그렇다고 창업을 하자니 가족들의 반대도 컸습니다.
그러던 차에 마스터링크에서 만난 사회적기업에서의 기회는 정말 즐겁게 일하는 제모습을 다시 만나게 해주었습니다.

Other stories

전문가와의 협업으로 도움으로 기회를 얻고 싶은 창업가, 커리어를 계속 이어가고픈 능력있는 전문가 여러분의 이야기를 마스터링크가 함께만들고 싶습니다.